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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  service

품질 보증

영림프라임창호의 품질보증 무상 A/S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.

제품 무상 서비스란?

영림 및 Apfel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제품 계약 시, 별도 등록 없이 창호 품질을 최대 10년까지 보증하며 평생 무상 A/S와 무료 출장·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*창호 프레임에 부착되는 주의라벨 스티커가 확인되는 제품만 A/S가 가능합니다.

  • 01 본사 제작 제품 사용
  • 02 정품 유리 사용
  • 03 직영 시공 이용
  • 04 평생 무료 출장・수리비

무상 A/S 보증기간은?

  • 프레임 10년 *ASA 및 외부래핑 별도

    • 창짝의 변형 또는 뒤틀림으로 인한 개폐 불량 (건축물 또는 골조 변형에 의한 영향 제외)
    • 창문 접합부의 파손에 의한 불량 (창문 모서리 용접면 등, 외부 강한 충격에 의한 영향 제외)

  • 하드웨어 5년

    • 하드웨어의 기능 불량
    • 롤러 파손 및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
    • 잠금장치 (핸들, 크리센트)의 잠금 불량

  • 유리 5년

    • 유리와 창짝 사이 실링제의 틈 발생에 의한 누수
    • 복층 유리 내부의 습기 발생

  • 부자재 5년

    • 기밀재 (모헤어, 풍지판, 가스켓)의 변형 및 손실
    • 방충망, 필터망의 변형 및 손실

• 제3자의 과실 또는 고의로 인한 하자는 무상 A/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• 유리 관련 A/S는 본사에서 직접 제작한 완성창에 한해 제공됩니다.
 (유리 하단 아펠윈도우 마크가 있는 유리에 한해 A/S가 가능합니다.)
• 유리 표면과 창호 몸체 또는 내부에 소비자가 필름, 도장 또는 기타 부착물을 부착하여 발생한 문제는 무상 A/S가 불가능합니다.
• 화재, 폭발, 지진, 폭풍우, 적설, 동결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하자는 무상 A/S가 불가능합니다.
• 프레임에 부착된 주의 라벨 스티커의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를 통해 출고 대리점 및 출고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에만 A/S가 가능합니다.
 (바코드가 없는 이전 버전의 주의 라벨 스티커는 A/S가 불가능합니다.)
• 외부 ASA 및 외부래핑 적용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, 창호 본체의 보증기간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.
• 부자재의 사양 변경 또는 단종 시, 동급 또는 상향된 사양의 제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.
• 무상 품질보증 제외 항목 및 자세한 보증 안내는 고객센터(1551-4455)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.